2024/11/24 2

Fresh Horizons Hazy IPA - Container Brewing

한 번쯤은 마셔볼 수 있는 맥주?Container Brewing의 Fresh Horizons Hazy IPA는 6.4%의 ABV를 가진 헤이지 IPA입니다. 이 맥주는 강렬한 감귤류와 열대 과일의 향미를 특징으로 하며, 약간의 산미와 가벼운 단맛으로 마무리된다는 설명이 있지만, 실제로 시음한 느낌은 다소 아쉬움이 남았습니다.맥주의 외형은 탁하고 헤이지 IPA 특유의 밝은 톤이지만, 맛과 향 모두에서 ‘이거다!’ 싶은 특징적인 매력을 찾기 힘들었습니다. 홉의 풍미와 질감이 밸런스를 이루긴 했지만, 깊이 있는 풍미나 흥미로운 여운은 부족했습니다. 한마디로, 모든 면에서 살짝 부족한 느낌입니다.단, 산뜻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헤이지 IPA를 찾는다면 추천할 만합니다. 한 번쯤 시도해보는 건 좋겠지만, ..

Double Cow Now - Superflux Brewing

홉의 신선함과 락토오스의 부드러움이 만난 헤이지 DIPASuperflux Brewing의 Double Cow Now를 시음해봤습니다. Galaxy, Vic Secret, Citra 홉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신선한 열대 과일 향(망고, 파인애플, 감귤류 등)과 허브의 풋풋함이 인상적이었어요. 8%의 높은 알코올 도수와 홉의 쓴맛이 락토오스의 단맛과 크리미한 부드러움 덕분에 완화되면서, 밸런스가 뛰어난 동시에 풍부한 맛을 만들어 냈습니다. Hazy한 DIPA의 매력을 완벽히 담아낸 이 맥주는 Superflux가 자랑하는 스타일을 잘 보여줍니다. 진한 주스 같은 질감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브루어리네요!